수능시험 안 보면 미인정? 특성화고 학생인데 이번에 수능 신청을 했어요 근데 안 보고싶어서 수능
특성화고 학생인데 이번에 수능 신청을 했어요 근데 안 보고싶어서 수능 보러 안갈까 하는데 그럼 혹시 학교 가야하나요? 저희 학교는 수능 날 학교 나와서 수능 시험보러 가지않으면 가야하나 싶어서요 혹시 안간다면 미인정일까요?수능일은 대부분 재량휴업일로 지정합니다. 재학 중인 학교가 재량휴업일인지 확인해 보세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특성화고 학생인데 이번에 수능 신청을 했어요 근데 안 보고싶어서 수능 보러 안갈까 하는데 그럼 혹시 학교 가야하나요? 저희 학교는 수능 날 학교 나와서 수능 시험보러 가지않으면 가야하나 싶어서요 혹시 안간다면 미인정일까요?수능일은 대부분 재량휴업일로 지정합니다. 재학 중인 학교가 재량휴업일인지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