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3500억 달러 주면 탄핵 당한다면서요?
뉴스를 뛰엄뛰엄 보는 모양입니다?미국은 그걸 현금으로 다 달라는 것이고그랬을 경우엔 우리나라는 IMF를 또 맞을 수 있다, 그래서 거절했습니다.탄핵 될 수 있다는 건 그런 맥락에서 나온 발언이고요.그걸 원하면 무제한 통화스와프를 체결하자 등 공방이 오갔죠.현재는 미국이 원하는 방식이 아닌, 우리가 원하는 방식에 더 가깝거나 절충형으로 협상하고 있겠죠.그러니 탄핵은 없습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뉴스를 뛰엄뛰엄 보는 모양입니다?미국은 그걸 현금으로 다 달라는 것이고그랬을 경우엔 우리나라는 IMF를 또 맞을 수 있다, 그래서 거절했습니다.탄핵 될 수 있다는 건 그런 맥락에서 나온 발언이고요.그걸 원하면 무제한 통화스와프를 체결하자 등 공방이 오갔죠.현재는 미국이 원하는 방식이 아닌, 우리가 원하는 방식에 더 가깝거나 절충형으로 협상하고 있겠죠.그러니 탄핵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