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장학금 2학기 졸업하고 재입학을 하려고 하는데요. 수시 2차로 접수를 해야할거 같아요.
2학기 졸업하고 재입학을 하려고 하는데요. 수시 2차로 접수를 해야할거 같아요. 수시 2차 결과가 12월 15일까진 나온다고 하고 국가장학금이 11월 말부터 12월 중순까지 예정되어 있던데 그러면 국가장학금 1차는 신청 못하나요??또 자퇴도 해야하는데 예치금이나 이런거 넣으려면 학기 끝나기 전에 자퇴를 해야 되겠죠??또 국가장학금 신청을 재입학 할 대학으로 넣어야 하죠??안녕하세요!네! 수시 2차 접수하고, 합격 하면 국가장학금 2차 신청하세요!받는 시기가 달라질 뿐이니 너무 조급해하지 마시고요!나중에 합격하고, 등록금 낸 후 자퇴는 하시면 됩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2학기 졸업하고 재입학을 하려고 하는데요. 수시 2차로 접수를 해야할거 같아요. 수시 2차 결과가 12월 15일까진 나온다고 하고 국가장학금이 11월 말부터 12월 중순까지 예정되어 있던데 그러면 국가장학금 1차는 신청 못하나요??또 자퇴도 해야하는데 예치금이나 이런거 넣으려면 학기 끝나기 전에 자퇴를 해야 되겠죠??또 국가장학금 신청을 재입학 할 대학으로 넣어야 하죠??안녕하세요!네! 수시 2차 접수하고, 합격 하면 국가장학금 2차 신청하세요!받는 시기가 달라질 뿐이니 너무 조급해하지 마시고요!나중에 합격하고, 등록금 낸 후 자퇴는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