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관련 질문 수능날에 가방을 앞에다 다 낸다고 들었는데 쉬는 시간에 짐 가져오는
수능날에 가방을 앞에다 다 낸다고 들었는데 쉬는 시간에 짐 가져오는 건 되는 건가요?그리고 시험 시간에 서랍은 쓰면 안되는 거겠죠?너무 오래되서 기억이 잘 안나지만 가방은 소지 했던것 같아요 대신 시험 도중에는 딴짓하면 안되죠 서랍이나 가방에 손대면 실격 처리 될수도 있으니 조심하는게 좋겠죠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수능날에 가방을 앞에다 다 낸다고 들었는데 쉬는 시간에 짐 가져오는 건 되는 건가요?그리고 시험 시간에 서랍은 쓰면 안되는 거겠죠?너무 오래되서 기억이 잘 안나지만 가방은 소지 했던것 같아요 대신 시험 도중에는 딴짓하면 안되죠 서랍이나 가방에 손대면 실격 처리 될수도 있으니 조심하는게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