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외고 일반고 어디를 갈까요
다른건 둘째치고 세무사 꿈이라면 굳이 외고 갈필요도없고 외고갔다 하위권하면 일반고 간애들보다도 못하다는인식인 대학가는애들도 은근 많아요(잘하는애들모인집단에서 못하는애들은 잘안보이니 다 잘가는거처럼보이지만 대학도 마찬가지 서울대가서도 평범하게사는애들도널림).... 그냥 님이 잘할수있는 일반고 가셔서 상경계열쪽 가셔서 세무사 가는 루트로 삼으시는게...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다른건 둘째치고 세무사 꿈이라면 굳이 외고 갈필요도없고 외고갔다 하위권하면 일반고 간애들보다도 못하다는인식인 대학가는애들도 은근 많아요(잘하는애들모인집단에서 못하는애들은 잘안보이니 다 잘가는거처럼보이지만 대학도 마찬가지 서울대가서도 평범하게사는애들도널림).... 그냥 님이 잘할수있는 일반고 가셔서 상경계열쪽 가셔서 세무사 가는 루트로 삼으시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