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 환전 지금 보니 달러 계속 오를거 같은데재테크 수단으로 괜찮을까요
지금 보니 달러 계속 오를거 같은데재테크 수단으로 괜찮을까요네네다음주 쯤 한번 달러가 눌림가능성이있어요계속 오를 때 한국은행에서 격차를줄이기 위해 약간의 조정이올 수도 있는데 그때 환전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저도 급하게 1390원대에서 달러로 바꿨는데 1400원이 넘드라구요~달러러 바꾸어서 미국 주식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 이구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지금 보니 달러 계속 오를거 같은데재테크 수단으로 괜찮을까요네네다음주 쯤 한번 달러가 눌림가능성이있어요계속 오를 때 한국은행에서 격차를줄이기 위해 약간의 조정이올 수도 있는데 그때 환전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저도 급하게 1390원대에서 달러로 바꿨는데 1400원이 넘드라구요~달러러 바꾸어서 미국 주식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 이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