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고민 제발 도와주세요 고3입니다수시 원서 마감이 내일까지라 시간이 없는데 현재 유아교육과랑 호텔조리과 둘
고3입니다수시 원서 마감이 내일까지라 시간이 없는데 현재 유아교육과랑 호텔조리과 둘 중에 너무 고민이 됩니다.각각의 장단점과 미래를 생각했을 때 뭐가 더 나을지, 그리고 연봉은 뭐가 더 높은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광고 차단저같으면 호텔이요저출산..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고3입니다수시 원서 마감이 내일까지라 시간이 없는데 현재 유아교육과랑 호텔조리과 둘 중에 너무 고민이 됩니다.각각의 장단점과 미래를 생각했을 때 뭐가 더 나을지, 그리고 연봉은 뭐가 더 높은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광고 차단저같으면 호텔이요저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