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도착
절대 불가요..언제인지도 말씀 안하시고 수하물도 위탁인지 기내인지도 말씀 안해주셔서 정확한건 아니지만아무리 최소한으로 잡아도 2시간 이상은 여유줘야 합니다김포도 아니고 인천은 더 줘야죠파업때문에 평일에도 두 세배 걸리는데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절대 불가요..언제인지도 말씀 안하시고 수하물도 위탁인지 기내인지도 말씀 안해주셔서 정확한건 아니지만아무리 최소한으로 잡아도 2시간 이상은 여유줘야 합니다김포도 아니고 인천은 더 줘야죠파업때문에 평일에도 두 세배 걸리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