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양대 기관시스템 공학부 수시등급 4.5정도면 전화추합이라든가 추합으로 가능 할까요. . .?
4.5정도면 전화추합이라든가 추합으로 가능 할까요. . .?기관시스템 공학부는 경쟁률이 높아서 추합 여부는 확실하지 않아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4.5정도면 전화추합이라든가 추합으로 가능 할까요. . .?기관시스템 공학부는 경쟁률이 높아서 추합 여부는 확실하지 않아요